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여행가

북한산카페 빵집 오늘제빵소

by _여유로움 2020. 6. 19.
반응형

 

바람도 쐴겸 북한산카페 오늘의제빵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이 넓어서 차댈곳이 많더라고요 삼주차장까지 있었어요 사람이 조금 있어서 그런지 몇자리 남진 않았네요 가는길이 기왓장이 있어서 레트로 느낌이 났어요
주차를 하고 내려왔습니다 북한산 풍경이 너무 예쁘게 잘들어오더라고요 경치가 끝내준 카페에요 ㅎㅎ 공기도 좋고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북한산카페 오늘제빵소! 빵은 솔직히 별기대 안했어요 빵맛이 다 거기서 거기일꺼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랐네요!

 

빵주문 하는곳엔 귀여운 인테리어 장치들이 많아요 ㅎㅎ 총알같은게 튀는게 눈내리는 걸 표현한 것 같아요 곳곳을 살펴보면 꾸미신 주인분의 감성을 옅볼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이부분도 인테리어의 장치중 하나인것 같은데 재밌고 정말 빵 맛있게 만드는 느낌을 주는 요소 인것 같았어요 빵집인테 힐링되는 카페느낌이 요즘 대세같아요

 

 

빵종류가 다양해요 ㅎㅎ 그리고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큽니다 저렴한건 저렴하고 비싼건 비쌌어요 ㅎㅎ 빵순이인 편이라 엄청난 고민을 했던것 같아요

 

왼쪽 세번째에 있는 허니버터브래드빵을 픽했습니다! 북한산카페에 이런 빵집이 있다니!! 재방문 할 의사 있습니다!

 

그리고 소보루 슈도 픽했습미다! 달달한 크림이 맛있더군요! 달달한 소보루 느낌입니다

 

 

파인애플 페스추리는 그냥 그랬어요 ㅎㅎ 비주얼이 좋아서 먹어봤는데 페스추리 는 바싹하고 파인애플은 상큼해서 맛있는데 저는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빵순이라 ㅎㅎ

 

안에 나무도 예쁘게 배치하셨더라고요 ㅎㅎ 인테리어에 조금 섬세하게 신경을 쓰신것 같아요

 

 

오두막이라 해야하나요? 팔각정 같은 곳에 앉아있으니 북한산 경치가 정말 좋더라고요! 빵도 맛있고 음료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여기가 메인자리인 폭포수 입니다! 폭포수가 시원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비쥬얼이 좋아요 ㅎㅎ 아무생각없이 바로보고 있게 되는 경치였어요 ㅎㅎ

 

 

인공폭포수 일까요? 자연과 카페가 결합한 느낌이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요즘 같은 더위엔 등산은 조금 무리니까요

 

 

앞에 동상이 조금 난해하긴 해요 ㅎㅎ

 

동상의 의미는 모르겠지만 없었으면 훨씬 좋았을것 같네요

 

오늘제빵소는 빵집 맛집이기도 하지만 풍경 경치 맛집같아요! 여름에 정말 최고의 명소가 아닐까 싶네요

 

 

머리아픈? 생각하는 로뎅의 동상도 느낌있어요 조금 동상들이 살짝 난해하긴 하지만 없으면 허전할 것 같긴하네요

 

 

북한산 카페 오늘제빵소 ! 빵은 맛있게 먹었습니다! 경치도 잘구경 했고요 ! 서울 외곽쪽 고민하시면 가족들이랑 밥드시고 다녀오셔도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