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여행가

홍대허밍벨라 크로와상/크로아상 빵집카페 맛집 다녀왔어요 #내돈내먹

by _여유로움 2020. 6. 27.
반응형

제가 정말 너무나도 좋아하는 초코크로아상을 먹고 싶어 이곳저곳 찾아보다 발견한 홍대에 허밍벨라 카페에 다녀왔어요! 테라스홍대카페로도 유명하죠! 카페가 너무 예쁘고 테라스도 있어서 시원한 저녁에 엄청 좋을 것같아요! 

저는 계속 초코크로와상을 찾다가, 왜 홍대쪽엔 크로와상 맛집이 없는지. 홍대빵집 추천 검색하고 이곳저곳 찾다가

힘겹게 찾은 곳이에요!

홍대 젠틀몬스터 건너편에 있는 허밍벨라란 곳이에요!

사실 포스팅 하고싶진 않은 저만의 홍대빵집맛집인데요~ 빵먹으면서도 와~ 이집 빵 정말 잘하네 라는 소리가 계속 나왓어요~ ㅎㅎ 정말 크로아상은 사랑입니다! 식감이 너무 좋아요~

마당에는 테라스처럼 의자도 많고 재밌는 조형물들이 많았어요~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곳저곳 식물들이 많아서 힐링되고 뭔가 놀러온 느낌도 드는, 홍대에서는 보기 드문 카페 느낌입니다!

올라가는 계단에도 귀여운 강아지 조각들이 저를 쳐다보고 있네요~ 머그잔안에 있는 꽃도 포인트네요 ㅎㅎ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것 같아요~ 계단을 오르니 운동이 되더라고요 ㅋㅋ 계단이 몇개 안되긴 했지만.

테라스는 이용을 하지 않아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2층에는 이렇게 테라스가 있고 자리도 많아요 1층에도 앉을 공간이 많구요 ㅎㅎ

요렇게 야외에있는 자리도 많습니다! 가을에 오면 여기앉을 것 같아요. 저녁에는 은은한 불빛으로 어디 놀러온 느낌들고 참 분위기도 좋은 카페에요. 사실 저는 빵집맛집 찾아왔지만. 분위기 너무 고급스럽고 좋아요~

나무가 많아서 분위기 최고~~ 나무가 이썽 힐링되고 ~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여름엔 모기가 많을 것 같지만 초가을이나 가을에 가장 좋을 것같아요 :) 저녁에도 방문해봤는데 테라스카페중에 다섯손가락 안에 꼽힐 정도에요 ㅎㅎ

분위기가 참 좋답니다

 

오늘 만든 빵만 판매하는 100% 수제 베이커리 라는 문구를 크게 건만큼 빵이 신선하고 맛있는게 포인트 입니다. 빵이 다

제스타일 밖에 없어요 ㅎㅎ 전체샷으로는 못찍었지만 ㅎㅎ

흐 제가 제일 좋아하는 크로와상 꾸덕꾸덕한 초콜렛이 영롱합니다! 허밍벨라에서 리얼초코 크루와상을 좀 더 진한 달달함과 함께 라는 문구 ㅎㅎ 제가 좋아하는 크로아상을 먹으로 들어갑니다. 얼마나 설레이고 기분이 좋았는지 ㅎㅎ 아 또 먹고 싶어요. 저는 조만간 또 재방문 할 예정 입니다

 

와이파이가 필요해서 찍어 놓은것. 혹시 방문하신분들은 이사진보고 이용하셔도 되겠네요 ㅎㅎ

 

이른 시간에 감에도 불구하고 ㅎㅎ 크로와상은 하나밖에 남지 않았네요~ 일반 크로와상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빵집맛집답게 빵이 금방 동이 나네요 ㅎㅎ 

많이 팔린 빵들 ㅎㅎ 엘리게이터도 있고 종류는 이렇게 있습니다 ㅎㅎ

이곳의 시그니처는 샹들리에 !! 포토존으로도 괜찮은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는 부분에 있는 샹들리에는 고급스럽고 멋져요~ 너무 예쁘죠 ㅎㅎ

정 가운데에 위치한 ㅎㅎ샹들리에 눈이 호강합니다~ 분위기가 살구요~ ㅎㅎ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편하게 못찍었어요~ 다음에 가면 셀카좀 건져야 할것 같네요.

 

1.오렌지스무디 / 아이스아메리카노 / 리얼초코크로아상 / 쇼콜라트위스트/메이플크로칸

 

저희가 앉은 자리는 이곳이에요 ㅎㅎ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깔끔해요~ 여름이라 더위를 피할 수 있어 좋았어요~ 시원하고 자리도  많은 편이라 참 편하고 좋았어요 :)

메이플 크로칸!! ㅎㅎ 달달하면서 식감은 바삭해요! 저는 기본 크로아상보다 달달한 요런 크로아상 느낌이 나는 빵이 좋아요! 메이플시럽이 있는 크로칸이 있는 식감 크로아상 겉면처럼 바삭한 식감의 빵이에요. 진짜 빵집맛집이라는 사실을 한번 더 느꼈어요... 왜이렇게 맛있지...

 

허밍벨라 ? 새모양을 뿌려주셨어요 ㅋㅋ 꺠알 포인트 느낌있네요~ ㅎㅎ 쇼콜라 트위스트 꾸덕뚜덕 초코가루와

초코 묻혀진 식감 좋은 빵.. 달달한 빵은 다맛있어요 ㅠㅠ 초코빵은 진짜 진리입니다

위에는 쇼콜라 트위스트. 아래는 리얼초코크로아상! 비쥬얼 미쳤죠?

내돈내먹이지만 ㅠ 정말 돈하나 안아까운맛이에요 빵집맛집이에요 ㅎㅎ 홍대에도 빵집맛집이 있어요 여러분!!

정말 맛있게 빵먹고 왔습니다..

크로아상 땡길때 이거 세개 꼭 먹으려고요

저같이 초코빵. 이런것들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야 합니다.우리 초코빵순이 여러분들

꼭 가셔용~ ㅎㅎ 근데 리얼초코크로아상도 맛있긴 한데 많이 달달해요. 안에 크림이 가득차있는데.

진한 초콜릿은 아니고 부드러운 조금 옅은 초코크림입니다! 하지만 겉바 속부 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이 오렌지스무디.. 생으로 갈았어요 ㅎㅎ 디피도 너무 예쁘고 컵도 아름다움그자체에요. 아 또 먹고싶어요.. 진짜 어느 하나 맛없는게 하나도 없는 홍대카페네요.. 커피도 맛있고 오렌지스무디도 진짜 맛있었어요..

 

기분좋은 하루 만들었네요 ㅎㅎ 

꼭 가보세요 정말 빵하나 기가막힙니다..

저는 조만간 또갈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