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여행가

북한산데이트 등산하고 와서 딱 좋은 맛집카페 코스추천♥

by _여유로움 2020.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근교드라이브 데이트코스를 짜보다가 너무 괜찮아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전 포스팅에서 포스팅한 북한산카페오늘제빵소와 같은 코스인데요 !

북한산에서 드라이브로 갔다가 요즘 같이 더운날에는 살짝 등산 다녀온후

맛집과 카페에서 힐링하고 오는 것도 엄청 스트레스 풀리고 좋은 것 같아요

 

 

1. 북한산 등산하기

 

점심전에 등산을 살짝 다녀와서 ㅎㅎ 요즘엔 너무 더워서 그냥 살짝 걷다 구경만 하고 왔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살짝 걷다가 찾은 백숙맛집인데요! 북한산맛집 검색하다가 유트브에

시래기갈비찜을 보고 반신반의로 가본 이곳!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고요 . 사실 별 큰 기대는 안했어요

 

이름은 가마골 백숙 삼계탕이고요~ 삼계탕 전문점 입니다. 하지만 더운날씨에 백숙은 떙기지 않아 북한산맛집인 가마골 백숙에서 시래기갈비찜을 먹기로 선택했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쾌적하고 깨끗했습니다!  솔직히 유트브 보고 간거라.. 많은 기대를 안하긴 했어요~

바로 옆카페에도 카페가 있다고 하는데 할인까지 된다고 합니다! 저는 어제 올린 오늘제빵소를 갔기때문에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귀찮으신분들은 옆에 카페 이용하심 되겠어요~ 뷰도 좋더라고요~ 북한산이 사방으로 보여서 좋았어요!

 

반찬이 네가지가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시래기볶음(?) 맨아래사진이 밥도둑이더라고요~ 약간 토속적인 맛이나는데 밥에도 어울리는 느낌이였고요~ 샐러드도 개운해지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김치도 맛있는편이였고요

반찬을 보니, 맛집 느낌이 풀풀났습니다

 

1만원에 전복과, 낙지를 추가할 수 있었어요~ 1만원에 가성비 좋은 것 같은 북한산맛집 가마골백숙!! 백숙집이다보니 약간 도전정신이 필요한 음식이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갈비도 부드럽고 해산물 질도 참 좋았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2만원주고 2개씩 먹을껄 그랬네요!

 

다 끓은 모습입니다! 시래기가 좀 많은편이긴한데 둘이서 적당히 배부르게 먹기 좋은 양이였습니다! 푸짐하게 나왔구요

맛은 매콤하지 엄청 맵지는 않고 맛있게 매콤한 느낌이였습니다! 시레기와 갈비와 같이 싸먹으니 더 맛있었고요~

사진보니 다시 먹고 싶네요.. 북한산맛집 으로 추천하기 손색없는 곳 같아요

 

갈비는 뼈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고요~ 같이나온 시래기와 같이 싸먹으니 맛이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당면도 있었고요 ^^ 북한산데이트 코스에 맛집 찾으시면 내려오시면서 가마골백숙 들러보시는 것도 좋아요!

 

밥은 오곡밥인데, 밥을 다먹은 후 누룽지를 만들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까 말했던 묵은지김치볶음에다가 올려서 먹으면 개꿀맛~~~!! 또 먹고 싶네요.. 매콤한거를 워낙좋아하다보니

 

 

이제 배도 적당히 부르고, 2번쨰 카페 데이트코스를 소개해드릴꼐요!

사진만 짤막하게 보여드릴꼐요! 이미 어제 포스팅을 한 곳이라서요^^

 

주차시설도 넓은 북한산에서 가까운 카페입니다! 서울근교카페 ! 폭포있고 주차장도 넓고 이용공간도 넓어서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완전 힐링하고 왔어요! 등산하고 맛집 다녀오고, 카페 다녀오니 초저녁이 되어가더라고요! 

다녀와서 재밌게 푹쉬고 재밌는 하루를 보냈네요^^

 

서울근교드라이브로도 좋은듯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사방 시야가 넓고 푸릇푸릇한 나무들도 많아서~ 길이 시원하고 예뻤어요! 북한산데이트코스로 이 3가지 어떠세요?! 

완전 추천!  제 돈 주고 엄선하여 다녀온 좋은 코스에요! ^^ 그럼 또 다음포스팅에서 뵈요!

서울 근교 맛집, 카페 찾으시면 한번 다녀와보셔요!

반응형

댓글